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심리테스트] 다음 그림에서 '가장 먼저' 보이는 형체로 알아보는 단신의 '진짜 성격'

by 냠냠냐미 2021. 10. 8.

[심리테스트] 다음 그림에서 '가장 먼저' 보이는 형체로 알아보는 단신의 '진짜 성격'







MBTI 열풍에서 벗어나 좀 더 색다른 방법으로 자신도 모르는 진짜 내면에 숨겨진 셩격을 알고 싶다면 여기 주목하자.



최근 두바이 월간 여성 잡지 'Al jamila'는 그림 한장으로 당신의 진짜 성격을 알아볼 수 있는 테스트 하나를 소개해 눈길을 끌었다.



테스트 방법은 간단하다. 주어진 그림을 보자마자 어떤 형체가 가장 먼저 눈에 들어왔는지를 고르면 된다.

 



주어진 그림에는 '초승달', '나뭇가지가 흔들리며 만들어낸 한 사람의 얼굴', '언덕위에 서 있는 사람' 등 3가지 형체가 숨어 있다.



과연 당신은 어떤 형체가 가장 먼저 눈에 들어왔는가.





1. 초승달




만약 그림에서 '초승달'을 가장 먼저 발견했다면 당신은 기쁨과 행복이 내면에 가득찬 사람이다.



늘 긍정적인 생각을 갖고 살며 항상 웃는 얼굴로 사람을 대하기 때문에 주변 친구들에게 인기가 많다.



또 자신의 행복에서 끝나지 않고 주변의 기분도 잘 살필 줄 알고 챙기고 잘해 더 나은 방향으로 나아갈 수 있게 도와준다.



쾌활한 성격으로 언제, 어디서나 빛이 나는 사람이라 할 수 있겠다.






2. 나뭇가지가 흔들리며 만들어낸 한 사람의 얼굴




흔들리는 나뭇가지 사이로 사람의 얼굴 형체를 발견한 당신은 마음이 아주 따뜻한 사람이다.



주변에 어려움에 처한 사람을 외면하지 않고 자기 일처럼 도와주는 '의리파'로 친구들이 많고 의지할 수 있는 성격의 소유자다.



당신은 '동정심'이 아주 많고, 다른 사람의 감정에 이입을 잘하며 다른 사람을 도와줄 때 행복감과 자부심을 느낀다.



따라서 누군가 당신을 필요로 해줄 때 가장 큰 행복을 느끼며 늘 약자의 편에서 세상을 바라보는 시선을 가졌다.



하지만 겉으로 보이는 모습과는 달리 사실 당신은 홀로 시간을 보내는 것을 더 좋아하는 외톨이적 성향을 갖고 있다.





3. 언덕 위에 서 있는 사람




언덕 위에 서 있는 사람이 가장 먼저 눈에 들어왔다면 당신은 매우 현실적인 사람이다.



자신에게 주어진 의무는 어떻게든 해결하려고 하는 의지를 가져 리더의 역할에도 잘 어울린다.



다만 개인주의적인 성향이 짙게 드러날 경우 자기중심적인 사람으로 비춰질 수 있으니 주의하면 좋겠다.

댓글